본문 바로가기

황정음과 이영돈,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송

etc55 2024. 2. 26.

황정음과 이영돈,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송 에 대해서 글을 올립니다. 배우 황정음과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이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2016년에 공개 열애 후 결혼했으며,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2020년에 이혼 조정을 신청했다가 재결합했던 이들이 결국 파경을 맞게 된 배경에는 무엇이 있었을까요? 황정음이 자신의 SNS에 남편 이영돈과 관련된 게시물을 연이어 올리면서, 이들의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황정음과 이영돈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고, SNS에서 드러난 파경의 실체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송

출처: 황정음페북

황정음과 이영돈의 결혼

 

 

황정음과 이영돈은 2015년 12월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황정음은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 출연하고 있었고, 이영돈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철강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인정한 뒤, 2016년 2월에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에는 가족과 친한 지인들만 참석했으며, 황정음은 웨딩드레스 대신 한복을 입었습니다. 이들은 결혼식 후에도 공개적인 연인 행보를 이어가며, KBO 리그 경기를 관람하거나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의 이혼 조정과 재결합

황정음과 이영돈은 결혼 후에도 사랑스러운 부부로 알려졌습니다. 2017년 8월에는 첫째 아들을 출산했으며, 2022년 3월에는 둘째 아들을 맞이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 9월에 이혼 조정을 신청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들의 부부 관계에 균열이 생겼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당시 이혼 조정 신청서에는 이혼 사유로 '성격의 차이'가 적혀 있었으며, 양측은 자녀의 양육권과 재산 분할에 대해 협의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이혼 조정 기간 동안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다시 찾아내고, 2021년 7월에 재결합을 선언했습니다. 이들은 재결합을 알리면서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존중하며, 가족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의 이혼 소송

황정음과 이영돈은 재결합 후에도 행복한 부부로 보였습니다.

 

황정음은 자신의 SNS에 남편과 아들들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으며, 이영돈은 황정음의 드라마 '마인'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24년 2월 22일, 황정음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이영돈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소속사는 "황정음 씨는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며, "이혼 사유 등의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당사자와 자녀들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추측성 루머 생성과 자극적인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따라 황정음과 이영돈은 결혼 8년 만에 이혼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황정음의 SNS에서 드러난 파경의 실체

황정음과 이영돈의 이혼 소송 소식이 전해지기 전, 황정음이 자신의 SNS에 남편 이영돈과 관련된 게시물을 연이어 올리면서, 이들의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황정음은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이영돈의 어린 시절 사진이나 아이와 함께한 사진 등을 여러 장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너무 자상한 내 남편 아름답다.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재밌게 산 내 남편 이영돈이에요.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 "우리 오빠 짱구 시절 귀여워라. 추억 여행 중", "우리 오빠 A형 감염 걸렸을 때 아팠을 때"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팬들은 "럽스타그램이다", "남편을 너무 사랑하는 모습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후 '해킹설’부터 '이혼설’까지 각종 '설’들이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결국 황정음의 이혼 소송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황정음은 자신의 SNS에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들과 자녀들을 위해 조용히 진행하고 싶습니다. 세부 사항은 말씀드릴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측성 루머나 자극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가족들과 자녀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상으로, 황정음과 이영돈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고, SNS에서 드러난 파경의 실체를 분석해 보았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은 결혼 8년 만에 이혼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들의 사이에는 외도, 감염, 불화 등의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의 이혼 소식에 대해 안타까움과 아쉬움을 표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황정음과 이영돈에게는 힘든 시간이겠지만, 자녀들과 가족들을 위해 힘내시기 바랍니다.

 

황정음과 이영돈,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송 에 대해서 글을 포스팅 했습니다.

댓글